뒷 이야기를 알고보면 소름끼치는 고대 네필림의 역사. 인류 태초의 문명이 멸망한 이유는? 태양계의 12번째 행성 니비루가 다가올때 일어나는 대재앙. 고대의 대홍수 시리즈 3부 – 알아야 힘이다



뒷 이야기를 알고보면 소름끼치는 고대 네필림의 역사. 인류 태초의 문명이 멸망한 이유는? 태양계의 12번째 행성 니비루가 다가올때 일어나는 대재앙. 고대의 대홍수 시리즈 3부

#수메르 #네필림 미스터리튜브 멤버쉽에 가입하시면 미공개 영상들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4kEFf5TemJXNZSF4LnNkfQ/join 그것은 지구로 좀더 가까이 왔다가 다시 자신의 위성들과 함께 멀어진다. 학자들이 ‘홍수’ 라고 소리칠 때 그것은 니비루 신(횡단의 행성)이다. 그것은 네 개의 머리를 가진 영웅이다. 홍수를 일으키는 폭풍우의 무기를 지닌 신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그의 안식처를 향해 그는 머리를 낮췄다. 그렇게 떠나간 행성은 울룰루(Ululu, 여섯 번째 달)에 토성의 궤도를 지난다. 구약은 하나님이 깊은 곳의 물로 지구를 덮었을 때를 자주 언급한다. 시편 29편은 하나님이 큰 물을 부르고 또 돌려보내는 것에 대해 말한다.

우리가 강해지기 위해서는 역사를 알아야 합니다. 역사에 대한 지식은 항상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우리 모두 역사 공부는 재미삼아 하기 바랍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고생하신 유튜버분들을 위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영상 출처 보러가기


많이 읽은 글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